지난주 장염과 노로바이러스로 정오의 희망곡 잠시 자리를 비웠던 김신영이 다시 DJ로 복귀하였습니다. 지난주 송은이와의 소속사 계약 종료 및 지인에게 금품협박을 받았다고 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었는데요.
지인으로부터 금품 협박 무슨일?
23일 경기 오산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13일 김신영씨를 협박한 혐의로 A씨를 구속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합니다.
김씨는 지난달 '협박 받고 있다'는 취지의 고소장을 경찰에 제출했고 해당기간이 정오의 희망곡 휴가기간과 겹쳐서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심각한 일이길래 그랬을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심지어 김신영의 지인으로 알려진 분에게 금전을 요구하며 여러차례 협박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인이 어떤 수법과 어느정도의 기간동안 협박을 해왔는지 자세한 부분에 대한 점은 어떤것도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혐의에 대해 상당 부분 확인이 됐기 때문에 검찰로 넘어간 것"이라면서도 "아직 종결된 사건이 아니기 때문에 자세한 혐의 내용과 피의자 신상 등을 알려줄 수는 없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355446632561144&mediaCodeNo=257&OutLnkChk=Y
정오희 희망곡 DJ복귀
청취자의 힘든 사연을 읽으며 이 또한 지나갑니다. 저도 다시 회복하여 자리에 돌아왔고요 라고 하며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전국노래자랑 MC자리에 여성단독으로 맡으며 남녀노소 팬층을 확대시키며 김신영만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중인데 지인에게 협박이라니 무슨 일인가 싶더라고요.
송은이와의 관계
많은 이들이 송은이의 소속사와 더이상 계약연장하지않고 종료되며 같은날 지인협박사건이 기사로 터진것을 보면서 자극적인 글들을 많이 내놓았는데 KBS연예대상에서 김신영이 수상하며 최근의 그런 소문들을 불식시킬 수 있는 수상소감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셀럽파이브는 영원하다. 송은이 선배님 감사하다. 이 은혜 잊지 않겠다. 앞으로도 내년에도 몸과 마음이 건강한 희극인 김신영 되겠다”라며 소속사 결별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씨 김다비이모님으로도 활약하며 넘치는 끼와 흥을 좋아하며 팬이었는데 어느정도의 협박을 받았길래 경찰에 신고까지 되었는지 정말 걱정스럽네요.
하루빨리 마무리 되어 늘 밝고 건강한 웃음 주시기를 바랍니다.
미디어랩시소
2019년 4월 3일 코미디언 송은이가 세운 컨텐츠랩 비보의 계열사 미디어랩 시소.
2015년, 방송국에서 불러주지 않아 집에서 놀고 있던 두사람,송은이 김숙은 남이 만들어 놓은 판이 아닌 우리의 판을 만들어 보자며직접 ‘비밀보장’이라는 팟캐스트를 제작했습니다.
이후에도 우리가 주인공이 되고, 우리만의 무대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과영화, 음식 등 우리가 좋아하는 주제로 컨텐츠를 제작해왔습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일을 즐기며 만들다 보니 저희의 도전을 응원해 주시고함께 즐겨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졌고, 이제는 그분들과 함께 즐기며따뜻한 의미도 나눌 수 있는 일들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