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에이칠로와 김지역 법적대응 관련해서 연일 이슈가 터지고 있는데 성인 김지영의 모습으로는 누구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바로 아실꺼에요.
그 때 왔다 장보리에서 이유리의 친딸 역할로 나왔었는데 정말 모녀사이라 해도 믿을정도로 닮은 부분이 있어서 어디서 캐스팅을 했을까 싶었거던요. 눈물연기도 잘해서 어쩜 아역배우가 이리 연기도 잘하나싶었었는데.. 좋지 않은 소식으로 언론에 오르내리고 있는 듯 합니다. 무슨 일일까요?
폭풍성장해서 잘 활동하고 있는줄 알았는데 김지영 전남친인 래퍼 에이칠로의 추가폭로 예고했다고 합니다.
래퍼 에이칠로는 1일 "변호사 살 비용으로 돈 갚아라. 2월 13일까지 돈 못 받으면 14일에 두 번째 폭로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고 하는데요.당시 에이칠로는 김지영이 갚지 않은 돈 때문에 생활고를 겪고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또 "2022년 3월 10일경 김지영 가족 전부가 저희 가족 다 있는 본가에 찾아와서 저희 가족이 납치를 했다, 뭘 했다 말도 안 되는 소릴 하며 저는 몇 대 맞았다"고 억울해했다고 합니다.
에이칠로 SNS 공개
1. 에이칠로는 "김지영과 동거했었고 김지영이 가정폭력으로 가출해 저희 부모님이 빚이 몇 억 있는데도 또 빚을 내서 자취방까지 잡아줬다. 월세도 물론 저희 부모님이 냈다"고 주장함.
2. 그는 "김지영이 어느 날 집을 나가 잠적하더니 다른 사람과 사귀고 있다며 연락하지 말라더라. 돈 문제 관련된 것이면 다 자기가 주겠다고 당당히 얘기했는데 연락 한 통 없다"고 적음.
3. 그러면서 "저희 아버지는 아직도 이 돈 사건 때문에 4시간 주무시고 대리운전 뛰고 계신다. 어머니도 마찬가지"라며, "생각 없이 사는 사람들 TV 나오는 꼴 보기 싫다. 돈 갚으면 바로 내리겠다"고 밝힘.
4. 고양이는 자기가 데려와 놓고 알아서 하라고 파양비 보내준다 하고 나갔다. 현재는 저희 집에서 사랑 잘 받고 있다. 자기는 책임감 한 번이라더니 이제 와서 불쌍한 척한다"고 덧붙임.
5. 에이칠로 이외에도 다른 분도 돈을 빌려주고 못받았다가 다시 받았다는 이야기도 등장했는데요.
김지영 법적대응
이같은 논란에 김지영은 SNS를 통해 모든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일로 실망감과 혼란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 전한다”
“기사화된 내용과 이와 관련한 문제는 현재 부모님과 법적으로 자문 받으며 대응하는 준비 과정에 있다”
“설 연휴에 이런 나쁜 소식 전해드려 죄송스럽고 또 죄송스럽다. 다른 진행 사항에 대해선 추후에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죄송하다."
고 입장을 밝히며 대응 준비중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