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로 전도연과 정경호가 출연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현우진으로 검색했는데 정말 사교육 전쟁터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듯 합니다.
현우진 사건
현우진은 "많이 시청해 주세요"라고 말했을 뿐, 드라마와 자신의 연관성에 코멘트를 하지 않았는데요 대한민국 대표수학강사하면 바로 떠오르는 현우진인데 아무래도 현우진을 모델로 하지 않았겠느냐는 네티즌들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문제는 다음날에 생겼는데 한 네티즌이 '현우진이 자문해줌. 근데 웃긴게 제작진이 처음에 자문 부탁 했을 땐 안 하겠다고 했다가 정경호가 역 맡았다고 하니까 하겠다고 했다 함'이라고 쓰며 리트윗되어 퍼져나갔다고 합니다.
이에 현우진은트위터 역시 사이언스.. 현생이 없어서 일기장처럼 소설 쓰는 듯!"이라며 "일단 허위사실이라 고소 진행 해보고 ○○○ 님의 의견 및 진술 경청 해보겠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앞으로는 수업과 관련 없는 방식으로의 자문, 문의, 경험 공유 등은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며 "좋은 마음으로 진행한 자문이었고, 결국엔 인터넷 쓰레기들이 의지를 꺾어버린다. 방송 출연은 당연히 없을 것"이라고 못을 박았다.
끝으로 현우진은 "작가, 제작사 등 관계자 모두에게 본격 이의 제기 및 정황에 대한 서면 받겠다"며 "역시 경험은 돈 주고 사는 게 맞는데 무료여서 이런 일이 발생한 듯 하다"라고 '일타 스캔들' 측에도 이의를 제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tvN 측은 '일타 스캔들'은 캐스팅과 촬영 등 본격적으로 제작되기 전, 대본 집필 단계에서 여러 학원 관계자 및 강사님께 요청해 도움을 받았다. 현우진 선생님도 바쁘신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뷰를 통해 도움을 주셨다"라고 밝히며 "현재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이야기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현우진 프로필
성명
현우진(玄宇鎭)
출생
1987년 2월 10일 (35세)
경기도 수원시
신체
188cm|80kg
소속
메가스터디 로고 (2014.11~ )
학력
스탠퍼드 대학교 문장 스탠퍼드 대학교 문리과대학 (수학 / 학사)
저서
Emergency Response 교재
수.분.감 시리즈
뉴런, 시냅스 시리즈
Drill, Drill 워크북 시리즈
콘크리트 시리즈
NOBAE
시발점, 시발점 워크북 시리즈
파이널 2130+ 시리즈
Killing Camp 시리즈
숨마쿰라우데 수학2, 수학 10-가/나
병역
전시근로역 (뇌하수체 관련 질환)
MBTI
ENTJ
가족
부모님, 형
별명
우진희, 현윽건, 야채, 뉴우진스
현우진 집 PH129
학원가에서 일타강사로 통하는 메가스터디 현우진 수학강사는 PH129 펜트하우스 한 세대를 2017년 9월 분양받았다. 펜트하우스는 123평형(19층 275.89㎡, 20층 131.82㎡)으로, 분양가가 250억 원에 달한다. 부동산등기부에 따르면 현 강사는 대출 없이 현금만으로 분양대금을 지난 14일 완납했다.
가상화폐 주식투자 NO
자신은 가상화폐나 주식 투자 등 그 어떤 투자도 하지 않는다고 한다. 일을 하기 위해서 평정심을 가지고 일을 하는데, 만약 투자를 했을 때 매일 아침 주가가 오르면 기분이 붕 뜰 것이고 주가가 떨어지면 기분이 나빠지는 등 주가가 들낙거리는 걸 보면 평정심을 유지할 수 없고 일을 하는데 지장이 생길 것 같다고 한다
현우진vs이지영 고소건
이투스 강사 이지영 씨로부터 모욕 혐의로 고소 당한 메가스터디 강사 현우진 씨에 대해 경찰이 불기소 의견 결론을 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29일 "이투스 이지영 강사가 모욕 혐의로 메가스터디 현우진 강사를 고소한 사건을 수사한 끝에 이달 중순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내린 결정이며, 불기소 의견을 낸 상세 사유는 밝히기 어렵다"고 말했다.
현우진은 쿠사마 야요이 팬
국내 미술품 경매에서 수학 강사 현우진이 4개의 작품을 119억원에 낙찰받았다고 알려져 있다.
정승제 오은영 금쪽상담소 출연
현우진을 조금 검색해봤더니 사교육전쟁터 라는 말이 딱이네요. 예전에도 정승제 강사님이 오은영 금쪽상담소를 찾아주신편을 보았었는데 사교육도 교육인데 교육의 현장에서 정말 무섭네요.
참고기사 : 2020.07.29 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