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조규성 출연했는데 월드컵에 출전하여 한 경기에서 2골을 넣은 대한민국 최초 선수라는 것 알고 계셨어요? 2022카타르 월드컵 가나전에서 해딩으로 2골을 넣었는데 잘생긴 외모로 외신에서도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sns 팔로워수도 급증하며 이번 월드컵을 마치고 유럽리그가 아닌 K리그에서만 뛰고 있는 선수인데 몸값도 15억이 껑충 뛰었다고 하네요. 요즘 대세인 조규성 선수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MZ세대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거위인형을 끌어안고 기상하는 모습이 나올때 박나래는 거위가 되고 싶다며 상암동거위의 꿈이라고 키가 얘기하는 모습에서 너무 재밌었네요.
집들이 때 큰 누나가 선물해준 인형인데 많은 거위인형 불티나게 판매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패셔니스타다운 모습도 보여주며 샵에서 직접 고르고 입어본 옷을 나혼자산다 촬영현장에도 입고 왔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하체가 튼튼하다보니 와이드핏위주로 입는다며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모습을 엿볼수도 있었고요.
역시 국가대표의 모습은 달라도 다르네요.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조규성은 샤워 후 나왔고 복근을 본 기안84는 “배가 무슨 수류탄 같아”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줬고요.
로션을 꼼꼼하게 바르는 조규성에 전현무는 “남자들이 샤워하고 나와서 거울 보고 자신이 잘생겨 보인다고 하잖아요”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거울 보면 뿌듯하죠?”라고 물었다.이에 조규성은 “아니라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부모님에게 감사하다”라고 쿨하게 인정했더니 전현무는 “나 우리 엄마 미워”라고 말해 모두 빵터졌네요.
그는 코드 쿤스트와 산다라박을 초대했던 나래미식회를 봤다며 “음식이 진짜 제 스타일이다. 다음에 초대해주시면 같이.. 제가 음식을 너무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혹시 모르지만 나래바에서 조규성씨가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날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