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씨가 새로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더 이상은 진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퍼지고 사실을 증명하는게 쉽지 않아 힘든시간을 보냈다며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법의 심판을 받게해야겠다며 단호한 태도를 취하였는데 부인이 언론사와 인터뷰한 내용도 공개되었는데 충격적이네요.
관련해서 불륜녀로 지목된 부인이 초등학생 아들과 한 언론사와 단독인터뷰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1. 남편 지시로 지인들에게 거짓 메시지 전송
최정원이 금전을 빌려달라그래서 막장인 것 같다
더이상 연락안해요. 애가 상태가 안좋네요
라고 주변 3명에게 보내고 캡쳐해서
본인한테 보내라고 하는 카톡 내용은 충격적이었어요.
진실이야 나중에 밝혀지겠지만 부부사이에 나이 차이가 어느정도 나길래 존댓말을 계속 쓸까 싶기도 하고 언론에 공개된 캡쳐를 보니 섬뜩한 느낌마저 들더라고요.
"최정원 쓰레기인 거 잘 각인시키고 이 건은 끝내라"라고 적혀있었어요.
2. 가출아냐, 가정폭력으로 신고하고 피신한 것
아이까지 함께 나온 자리에 거짓말로 인터뷰하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인터뷰 내용을 보면
A씨는 자신의 팔목을 내밀어 경찰이 신변 보호를 위해 지급한 스마트워치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알려진 것처럼 지난해 12월 가출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A씨는 "정확히 9월 2일에 경찰에 가정폭력을 신고했으며, 9월 6일 아이와 경찰 및 여성가족부 1366 도움으로 피신했다"고 전했다는데 인터뷰 현장에 초등학생 아들도 같이 함께오고 엄마로 떳떳해지겠다고 인터뷰를 했다는데 사실이 빨리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UN 최정원 불륜소문
예전에 그룹 UN에서 활동하다가 연기자의 모습으로 보이던 최정원씨가 불륜소문에 휩쓸렸다고 하네요. UN 두분 다 안좋은 소식으로 예전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어서 충격적인데요. 연예뒤통령 이진호의 영상에 따르면 불륜녀로 추정되는 부인의 남편이 제보를 했다고 합니다.
관련 영상에서는 두 분이 주고 받은 메세지와 전화통화기록을 볼 수 있었는데요. 무슨일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사건
이혼소송중인 남편의 말에 의하면 최정원과 A씨는 예전에 사귀던 사이였다고 합니다.
최정원과 A씨는 지난해 5월 27일 단 둘이 한강에서 술을 마셨고 최정원은 화장실을 가야한다는 이유로 자신의 집에 A씨를 데려 갔다고 합니다. 문자 내용을 보면 아들도 있는것으로 인지하고 있었는데 최정원은 유부녀인 지인을 오랫만에 만나 이야기 몇 번 하고 절대 불미스러운 일은 없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이다보니 작은 행동하나라도 기사화 될 수 있는데 굳이 왜 여성분을 그것도 결혼한 분을 본인의 집 화장실로 안내했을까 싶네요. 그리고 그 분은 굳이 왜 남의집화장실을 이용했는지 모르겠고요.
이것 때문에 최정원씨도 본인의 행동이 경솔했고 많은 반성을 하고 있다고 하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이혼 소송중이라는 남편분의 의견에 따르면 매일 전화도 주고받고 자전거도 함께 타는사이였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는데요.
남편과 그 분은 그 일 이후로 각서도 썼다고 하는데 각서의 내용도 유뷰트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최정원 반박
최정원은 10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혼란스러운 기사를 접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어제 유튜브 내용은 제보자 측의 의견 만을 토대로 나온 기사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예전의 연인도 아니었고,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끼리도 친하게 알고 지낸 동네 동생이었고, 톡에 오랜만에 이름이 떠서 반가운 마음에 안부 차 연락해서 두세 번 식사를 했지만 주로 가족, 일, 아이 이야기 등 일상의 안부 대화를 했고 기사의 내용 같은 불미스러운 일은 절대 없었다"고 해명했는데요.
이후 "그 이후 제보자는 수차례 저에게 폭언 협박 등을 하였으며 책임을 저에게 전가하고 돈을 받아야 겠다는 공문까지 보내며 괴롭혀왔던 상황이었고, 제보자 분의 일방적인 입장과 과장된 상상이 기사화 된 부분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이라며 "이 일은 추후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제가 입은 피해에 대해서도 법적 조치를 취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10일 OSEN 단독 보도로 최정원이 현재 소속사 없이 FA 상태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미 지난해 전 소속사였던 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없이 전속계약을 마무리지었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없이 정면대응으로 맞서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진실공방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UN 김정훈 2019년 피소 - 여자친구 임신중절 종용 및 연락두절
서울대 치대입학으로 엄친아의 이미지가 강한 김정훈 역시 2019년에 불미스러운 기사로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UN의 팬들은 두 분 소식에 충격적일 것 같습니다.
UN출신의 가수겸 배우 김정훈이 전 연인에게 명예훼손에 대한 배상금을 청구했으나 패소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23년 1월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씨가 전연인을 상대로 1억원의 손해배상금을 청구한 소송을 원고 패소로 판결했는데요.
재판부는 원고가 제출한 증거만으로는 불충분하고 피고가 출산한 아이가 원고의 친생자라고 판단한 점에 비춰볼때 이런행위가 불법행위를 구성한다고 보기는 어렵다고 했다 합니다.
전 연인이 SNS에 태아사진과 임신테스트기 사진을 올리면서 원고를 태그한게 다라고 하네요.
1. 김정훈이 여자친구 A씨로부터 피소당했다는 소식이 보도되기 전날까지도 TV조선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했기 때문에 이번 사건은 프로그램의 진정성에 대한 의심으로 이어짐.
2. 김정훈 소속사 측은 확인되는 대로 입장을 밝히겠다고 했으나 사흘동안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음.
3. 김정훈 소속사 측은 뒤늦게 공식입장을 내놓았으나 이미 늦었다는 반응이 많음.
고소장 내용 중 A씨가 임신 이후 아이의 출산 등을 두고 김정훈과의 갈등이 깊어졌고, 김정훈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A씨는 자신에게 "집을 구해주겠다"고 한 뒤 계약금 100만원만 지급하고 연락을 끊었다며 김정훈에게 임대차보증금의 잔액인 900만원과 임대기간 내 월세를 청구했다.
최정원 프로필
1981년 5월 1일 (41세)
서울특별시 동작구 CI 동작구 사당동[1]
국적 대한민국
본관 해주 최씨
신체 186cm, 71kg, A형
가족 부모님
학력
서울세검정초등학교 (졸업)
청운중학교 (졸업)
kyungbokhsclear 경복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로고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 학사)
최정원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ungwon__choi/
현재 아무 사진없이 해당 공지사항하나만 올려져있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