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시간대에 예능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혹시 보셨나요. 기안84와 이시언의 에피소드가 너무 재미있어서 본방사수 하며 일요일 오후를 기분좋게 마무리했습니다.
1화에서는 이시언을 만나기전 기안84 혼자 숙소에 도착해 외로이 술에 취해 욕하는게 최고의 명장면이었다면
2화에서는 이시언과 기안84가 마사토라는 음료를 마시고 직접 음료 제조하는 일을 거둘기 시작했는데 마사토의 비밀을 알아버리면서 패널들도 모두 순간 얼음이 되었는데요.
그래도 기안 84 무덤덤하게 어머니한테 실례야라고 하면서 삶은감자같은 것을 입에 오물오물 씹으시더니 뱉어서 주셨던 음료수를 다시 마시더라고요. 보면서 정말 놀랐는데 기안84 은근히 저런 배려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저도 이시언씨처럼 못마셨을 것 같은데 대단하네요.
그리고 쿠스코가 고산지대라 비행기 내려서 바로 고산병으로 이시언과 기안84 모두 고생했는데요.
그와중에 장도연의 빠른 순발력 멘트에 한 번 또 터졌네요.
고산병이 마치 술 많이 마신
다음날 같다는 말에
"술값 벌었네요."
그리고 츤데레 면모를 마음껏 보여준 이시언씨 정말 세심하고 감동이였습니다.
기안84의 생일날이라고 한국에서부터 미역도 챙겨와서 어질어질하고 피곤한 가운데 기안84가 씻는동안 몰래 깜짝선물로 미역국을 끓여서 준비해주는 모습이 나오는데 너무 다정하더라고요.
정말 동생 아끼는 마음이 눈에 보여서 든든한 마음으로 시청했습니다.
기안84는 이시언씨 없었으면 패딩도 침낭도 정말 힘들었을 듯 해요.
그나저나 빠니보틀 언제 출연하나요.
예고편 보니 3화에는 나오는 것 같은데 두분만 계시니 불안합니다.
기안84 sns를 보니 남미여행을 다녀온 후로 두 분 더욱더 친근해졌나봅니다.
두분 절교 안해서 다행이네요. 방송에서 절교1초전이라고 나와서 두분 불안불안해보였거던요.
태계일주 재미있어서 초반부터 못 본 부분이 있어서 어디에서 시청할 수 있는지 찾아봤는데
넷플릭스에는 없었고 시즌과 시리즈온 imbc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